Apyld 공지사항

하늘을 나는 D’ena(디에나), 지상을 달린다.

본문

면세점 화장품으로 알려진 디에나 화장품 KTX 매거진 소개돼

시드니 면제점을 비롯해 세계 10개국 면세점에서 판매되며 일명 ‘면세 화장품’으로 알려진 디에나(D’ena)가 10만부 이상의 발행부수를 자랑하는 KTX 매거진에 소개됐다.

12월 연말을 맞이하며 연말 파티에 필요한 선물을 소개하는 형태로 소개된 이번 기사에서 디에나는 파티를 준비하는 컨셉으로 유수의 타 제품이 먼저 소개되고 마지막 선물 상자를 열었을 때 받고 싶은 선물이란 주제로 선물 상자와 함께 제품 이미지가 표현되었다.

본 기사에서는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호주의 퓨어오스트레일리아의 파트너사란 소개와 함께 에이필드(www.apyld.com)가 소개되었으며, 승무원 화장품으로 알려진 디에나를 비롯하여 R2 등을 선보이고 있다고 게재되어 있다. 이밖에 EGT 스파클링 미스트도 함께 소개돼 12월 연말 파티와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고민 해결을 제안하고 있다.

KTX 매거진은 KTX 전 좌석에 비치돼 소개되는 매거진으로 월 10만부 발행을 자랑하는 국내대표적인 교통 매거진 중 하나이며 ‘KTX 매거진’ 모바일 앱으로도 열람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디에나 화장품과 스파클링 미스트를 접할 수 있다.

한편, KTX 매거진 연말 설문조사 코너에서는 디에나 화장품 4종이 설문 응답자를 대상으로 주어지는 사은품으로도 소개되고 있다.

기내지를 통해 하늘을 날고 있는 디에나 화장품은 2015년 12월 한 달 동안 KTX 매거진을 통해 지상을 달리며 그 여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디에나 화장품은 에이필드(www.apyld.com)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문의는 대표번호 1833-5002로 하면 된다.

기사보기 : http://me2.do/GDdy2dlH